숙소 후기 찾다가 이 호텔로 결정했는데, 실제로도 만족스러웠던 PIC 사이판에 대해 써보려 해요.
PIC 사이판는 제가 사이판 여행 시에 자주 찾는 호텔인데요.
첫 사이판 여행이라면 숙소 선택이 더더욱 중요하죠.
실제 이용 투숙객들의 평가가 10점 만점에 무려 8.5점인 호텔이고, 부대시설과 접근성이 뛰어나 재방문율이 높은 호텔 중 하나에요 🙂
숙박 후기는 여기서 확인 🔍
PIC 사이판 후기
“부대시설 좋고 아이들 놀기 좋은”
“수퍼, 식당 잘 갖춰져 있고 물놀이 시설이 잘되어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시간 보내기 좋아요. 해변이 물놀이 시설 바로 앞에 있고 부페도 종류도 많고 너무 좋았어요~”
10점 Exceptional (South Korea / Solo traveler / Superior)
“아이와 방문하기 최고입니다”
“6살 7살 4인가족입니다
골드패스로하면 아이 식사무료
한국에서는 줄서서 탈 놀이기구들이
미끄럼틀 부메랑 파도타기등 잠깐만 기다리면 바로바로 탑승할수있어 좋아요
저희는 남아둘이라 상어풀쪽에서 공던지기도 많이 했는데 다른 아이들도와서 같이하자고 해서 더 재미있게 놀았어요! 친화력있는 아이들이 가끔와서 애들이랑 같이 놀자고합니다 ㅎㅎ 그럼 하루종일 애들끼리 잘놀아요 자연스레 저희는 자유시간 ㅋㅋㅋ
식사도 하루종일 주니 식사걱정없이 놀았어요
저희는 7박해서좀 길었는데 4박정도면 충분할꺼같아요 점점 체력이 떨어져서 ㅋㅋㅋ아이들만 무한 체력입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또오고싶어요!
켄싱턴에서도 BBQ방문했는데 식사는 역시 켄싱턴이 좀더 맛있습니다 스테이크도 구워나와서 식었는데도 부드러워 너무 잘먹었어요!
마젤란 스테이크(돼지고기인듯/재팬식)너무 뻑뻑해서 두조각먹고 안먹었어요
너무 즐겁게 놀다왔어요
세일링 신청해서 바다나갔는데 물고기,거북이,가오리 한마리도 못봤는데 바다 나간것만으로도 너무 좋았어요
별빛투어는 한번실패하고 마지막날 한번더 신총해서 갔는데 성공!!환상적입니다 너무 멋있고 진짜 가짜인듯 너무 멋있었어요!!
스텝분들 너무 즐겁게 일하시는 모습이 더 즐거운 휴가였습니다 아이들에게도 너무 즐겁게 대화해주셔서 감사합니다 PIC♡”
9.6점 Exceptional (South Korea / Family with young children / Superior)
“30개월 아기와”
” 30개월 아기랑 갔습니다. 종합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지금도 즐겼지만 좀 더 크면 더 즐길 수 있을 것 같아 다시 또 오고 싶다고 아내도 그랬네요! 제가 또 오면 기억하고 참고하고 싶어서 한국가기전 숙소에서 후기를 남깁니다ㅎㅎ
먼저 방은 1층(수영장이랑 식당이랑 가까움), 할리웃 배드(침대 붙이기), 노 커넥팅룸, 제습기 신청하고 갔고 다 구비되었습니다. 옷걸이도 10개 충분하고, 장롱 안에 제습기 넣고 옷걸이 걸어놓으면 금방 말라서 굳이 빨래 집게가 필요한가 싶어요ㅎㅎ(전 사갔는데 안썼어요…) 호텔이 전체적으로 오래된건 맞지만 이 호텔만의 감성으로 받아들이면 좋은 것 같아요~ 마젤란 아침 점심 2번씩 갔는데 맛있었구 첫날 저녁에 갔는데 그 땐 좀 아쉬웠어요ㅎㅎ(복불복인가…?) 첫날 저녁에 못본것 같은데 마지막 날 체크아웃 후 점심에는(체크아웃히고 점심 먹을 수 있고, 마젤란에서만 된다고 안내받았음) kids 코너라고 입구에서 쭉 들어가면 보이는 길에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도 따로 진열되어 있더라구요ㅎㅎ 갤리는 첫 번째는 치즈버터 새우 피자, 해물라면with공기밥, 아이 메뉴 치킨 마요, 두 번째는 파닭, 치즈버거, 아이 메뉴 치킨까스 덮밥 시켰는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저희는 두 번 다 갤리 도착하고 금방 들어가서 먹었는데 복불복으로 사람들이 많은 시간대가 있어서 두 번째 갔을 때는 점원들도 너무 정신없어 보이고 기다리는 사람들 줄이 길어서 힘들어하는걸 보긴 했습니다!(참고하세요~) 대부분 리뷰대로 씨사이드는 양고기랑 필레마뇽 내부에서 먹고, 비비큐도 갔는데 날씨 좋고 바람 불어서 안 더워서 정말 만족했어요ㅎㅎ(씨사이드는 고급 레스토랑, 비비큐는 노을 지는 바베큐 분위기가 정말 굿) 부이바는 보통 저녁 공연전에 가면 해피아워 여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먹었어요(패키지 여행 오신 분들 중에서는 프로모션으로 부이바 공짜도 봤습니다!) 데킬라 선라이즈, 무알콜 피나콜라다 먹어서 어른 아이 다 잘 마셨어요ㅎㅎ 직원들은 대부분 친절하셔서 먼저 인사 잘해주시거나 잘 받아주시고, 가끔씩 마스코트 인형 마젤란에 나오고 킹콩 인형 입으신 분도 수영장에 돌아다니면서 사진찍고 추억 만들기 좋았어요ㅎㅎ 8시 행사는 애들 데리고 가면 중,고등에게는 시시할 수 있는데 그 이전까지는 마냥 신나지 않을까 싶어요~ㅎㅎ 그래도 개인적으로 불쇼(그날 쇼의 70%의 시간은 춤 시간이고 거의 막바지에 불쇼를 합니다) 재밋었고, 폼파티는 폼도 재밋고 (눈에 닿아도 그렇게 안 따가운 성분을 쓰는 것 같더라구요?) 중간에 폭죽도 쏴줘서 좋았어요~
호텔 근처는 할 건 없고, 안토니오 마트 근처에 있어요~
누가 미리 말해 주면 덜 아쉬웠을 것들 위주로 적으려고 합니다. 먼저 식당 예약! 다른 건 괜찮은데 이슬라가 월,수,금 오픈해서 3박이어도 저흰 화 부터 체크인해서 수는 이미 예약 풀이고, 다음은 금요일인데 체크아웃이라 예약을 할 수가 없어 아쉬웠어요.
다음은 수영장! 저는 안 알아보고 가서 아기 수영장이랑 대부분 재미있는 수영장 기구가 13-17시 사이에만 해서 이용을 거의 못했어요…ㅎㅎ 물론 내부에서 죽치고 앉으면 할 수 있겠지만, 오전부터 마나가하 섬도 가고 투어도 해야하잖아요? 그리고 돌아오면 애기들은 낮잠도 자야하고…그리고 pic에서 하루종일 있어도 마찬가지로 큰 풀에서 오전에 놀다가 밥 먹으면 결국 피곤해하니까 이용하기가…물론 노는 친구도 많았지만 그래서 저희는 좀 더 크면 많이 즐길 수 있겠다 싶었어요ㅎㅎ (메인 풀은 8시까지)
다음은 당연할 수도 있겠지만 어린 아기들 데리고 시즌행사 참여를 기대하긴 좀 어려워요! 목, 일요일은 하루종일 액티비티랑 자체적인 시즌 행사를 해요. 시간표대로 하는데 처음엔 어디서 하는지 몰라 해맷는데 부이바랑 타올 빌리는데 사이에 지도랑 시간이 나와있어 좋았어요! 행사는 생각보다 참여가 어려웠는데, 이유는 선착순이라서…20분 전부터 학부모님들이 줄서면서 기다리면 어린 애기 있는 부모들은 쉽지는 않았네요ㅎㅎ…다양한 곳에서 하는데 햇빛 너무 쌔기도 하고 돌아다니기가…어려워서 좀 더 크면 할 수 있지 않았을까 싶어요ㅎㅎ
그리고 참고사항이지만 여긴 9시 이후로는 할 수 있는게 많이 없어요~! (대부분이 사이판 리조트가 그렇습니다) 그러니 혹시 난 9시 이후에도 체력이 남아돈다하면 뭘 할것이나 놀것을 챙겨오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또 다음에 애기가 커서 오면 호텔 체크인하고 식당 예약하면서 세일링, 카약 액티비티도 예약할 것 같아요ㅎㅎ 1층의 당구 탁구존은 2층 카운터에서 장비 받고 하면 되용!
여기까지! pic 전반적으로 너무 만족했고, 휴양지의 여유로운 느낌이라 좋았어요~사실 아기랑 같이 가고 더 좋은 여행 하고자 리뷰들을 참 많이 찾아보면서 준비했는데, 너무 스트레스 받으면서 까지 준비할 필요없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가면 왠만하면 다 만족할 수 있는 곳일 것 같아요ㅎㅎ 제가 기억하려고 남기는 거지만 읽으시는 분들은 특히 30개월 쯔음에 아기를 가진 부모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래요~”
9.2점 Exceptional (South Korea / Family with young children)
후기 더보기 🔍
이 외 “PIC 사이판“에 투숙한
2,202명의 사람들이 평균 8.5점 “우수”로 평가했습니다.
아래 더보기 👇👇 에 들어가셔서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2,202명의 후기 더보기 🔍
숙소 정보
-
편의 시설
-
전용 해변, 무료 Wi-Fi , 수영장, 무료 주차,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피트니스 센터, 레스토랑, 바(Bar)
-
Q.PIC 사이판 부지 내에 바(bar)가 있나요?
-
A. 한두 잔의 음료 또는 술이 생각날 때 언제든지 쉽게 찾아갈 수 있는 PIC 사이판의 바(bar) 또는 수영장 바에서 시간을 보내며 최고의 휴가을/를 보내 보세요.
-
Q.PIC 사이판에는 피트니스 센터가 있나요?
-
A. PIC 사이판의 무료 및 피트니스 센터에서 여행 중 원하는 때에 매일 언제든지 운동할 수 있으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숙소에 문의해 주세요.
-
Q.PIC 사이판 부지에 ATM 기계가 있나요?
-
A. 네. PIC 사이판에서 숙박하는 것의 이점 중 하나는 부지 내에 ATM 기계가 있어 투숙객이 손쉽게 현금을 인출하고 여행 내내 걱정 없이 지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
Q.PIC 사이판에서 가장 가까운 공항까지의 평균 이동 시간은 얼마인가요?
-
A. PIC 사이판에서 공항까지 이동하는 데 평균적으로 10분 정도 걸리지만 교통 상황, 날씨, 출발 시간대에 따라 이동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Q.PIC 사이판의 아동용 침구 관련 정책은 무엇인가요?
-
A. PIC 사이판의 아동용 침구 관련 정책에서 12세 이상의 투숙객은 성인으로 간주되어 추가 요금이 부과되는 간이침대를 이용해야 합니다. 숙소의 구체적인 아동 정책 및 나이 범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숙소 페이지의 ‘숙소 정책’ 섹션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Q.PIC 사이판의 층수는 몇 층인가요?
-
A. PIC 사이판의 층수는 총 6층입니다.
-
Q.PIC 사이판의 객실 수는 몇 개인가요?
-
A. PIC 사이판에는 총 308 객실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
Q.지난 한 달 동안 PIC 사이판의 평균 객실 요금은 얼마였나요?
-
A. 지난 한 달 동안 PIC 사이판의 평균 객실 요금은 KRW 133430.19였습니다(도시 평균: KRW 148069.74).
-
Q.이전 1인 여행객들이 PIC 사이판에 평균적으로 부여한 평점은 몇 점인가요?
-
A. 이 숙소에 숙박한 1인 여행객이 PIC 사이판에 부여한 평균 평점은 8.5점입니다. 아래의 이용후기 섹션에서 특정 유형의 실제 여행객을 필터링하여 더 자세한 고객 이용후기와 의견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
Q.지난 비즈니스 여행객들이 PIC 사이판에 평균적으로 부여한 평점은 몇 점인가요?
-
A. 이 숙소에 숙박한 비즈니스 여행객이 PIC 사이판에 부여한 평균 평점은 8.6점입니다. 아래의 이용후기 섹션에서 특정 유형의 실제 여행객을 필터링하여 더 자세한 고객 이용후기와 의견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
Q.지난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객들이 PIC 사이판에 평균적으로 부여한 평점은 몇 점인가요?
-
A. 이 숙소에 숙박한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객이 PIC 사이판에 부여한 평균 평점은 8.3점입니다. 아래의 이용후기 섹션에서 특정 유형의 실제 여행객을 필터링하여 더 자세한 고객 이용후기와 의견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
Q.PIC 사이판의 체크인 및 체크아웃 시간은 언제인가요?
-
A. 체크인 시간은 03:00 PM이며 체크아웃 시간은 12:00 PM입니다.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예약 시 얼리 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지정된 시간 이전에 체크인하거나 이후에 체크아웃하는 경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가격
PIC 사이판 숙박을 고려중이시라면 가격을 빼놓을 수 없죠.
바로 아래👇👇 링크에 접속하셔서
할인 정보 포함한 자세한 요금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지금 최저가 예약하기 🔍
자주 묻는 질문
이 호텔에 대해 더 궁금한 것이 있으면
바로 아래👇👇로 오세요!
호텔정보 자세히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