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행에서 가장 만족한 포인트는 바로 숙소였습니다. 상조르 부티크 호텔 이야기 들려드릴게요.
상조르 부티크 호텔는 제가 사마르칸드 여행 시에 자주 찾는 호텔인데요.
사마르칸드은 다양한 숙소가 많아 선택의 폭이 넓어요.
실제 이용 투숙객들의 평가가 10점 만점에 무려 9.4점인 호텔이고, 부대시설과 접근성이 뛰어나 재방문율이 높은 호텔 중 하나에요 🙂
후기 확인하러 가기 🔍
상조르 부티크 호텔 후기
“사마르칸트 여행자에게 적극 추천해요”
“레기스탄, 비비하눔모스크, 샤히진다, 구르아미르, 엘에로시 공연 감상 등 사마르칸트의 역사 유적 탐방과 문화를 걸어다니며 즐기기에 매우 좋은 위치. 룸도 깨끗하고 창가를 통해 비비하눔 모스크가 보임.
오전 8-11시 사이에 제공하는 조식 또한 매우 다양하고 풍부하고 맛있어서 매우 만족해서 다음 여행 기회시에도 이용하고 싶음.
한가지 고려할 사항은 역사유물 지구에 있어서 택시가 들어올 수 없음.
50미터 떨어진 주차장을 얀덱스 택시앱 목적지로 설정후 짐을 갖고 내려서 걸어와야함.”
9.6점 Exceptional (South Korea / Group / Superior Twin Room)
“좋습니다 만족해요”
“일단 침구류 굉장히 깔끔했어요 화장실도 깨끗하고 어메니티도 좋아요 다만 모든 분들이 말씀하셨듯 호텔가는 방법이 차 없는 길에 있어서 캐리어 끌고 가기가 좀 힘들어요 그것빼곤 모두 만족스러운 호텔이였습니다. “
9.6점 Exceptional (South Korea / Solo traveler / Deluxe Single)
“부족함이 없는 호텔”
“방도 넓고 청결하며 부족함이 없습니다. 조식은 가지 수가 많지 않으나 부족함이 없습니다. 위치도 가장 유명한 두군데의 가운데에 위치해 어느쪽이든 이동하기 쉽습니다. 다른 댓글에서 이야기하듯… 차량통행이 금지된 구역에 위치해 좋았습니다. 다만 호텔이나 일부 댓글에서 가르쳐 준 택시 상하차 주소는 구글에서는 나오지 않고… 얀덱스 앱에서는 나옵니다. 즉… 얀덱스에서 잡은 차가 아니라면 구글 맵으로는 한참을 헤매게 되니… 호텔 연락처로 기사와 통화하게 해주어야 합니다. 이 호텔에서 아쉬운 딱 한가지는 호텔 스텝입니다. 불친절한건 아닌데… 뭘 부탁하거나 요청하면 하세월입니다. 금고가 작동하지 않이 직원 보내달라 했는데… 결국 이용하지 못했고… 타슈켄트 공항까지 택시비를 알려달라 했는데… 항상 요청받는 사항일텐데도… 떠나기 전날 오후까지도 안 알려주러 개인적으로 알아보았습니다. 가격은 미니밴의 경우 호텔 240달러였고… 울릉벡 버스터미널에서 대기중인 타슈켄트 택시를 잡으니 반값인 120달러를 주었습니다. 버스터미널에 가면 타슈켄트에서 손님 데리고 온 택시 수백대가 대기중이니 참조하십시요. 좋은 정보나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는 추천할만 호텔이 아니고… 그저 편하게 잘 지내고 싶은 사람에게는 최적의 호텔입니다.”
8.8점 Excellent (South Korea / Group / Double Superior Room)
후기 더보기 🔍
이 외 “상조르 부티크 호텔“에 투숙한
2,349명의 사람들이 평균 9.4점 “최고”로 평가했습니다.
아래 더보기 👇👇 에 들어가셔서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2,349명의 후기 더보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