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하늘이 열리는 M 모텔 풍산점는 사진보다 실제가 훨씬 더 괜찮았던 숙소였어요. 직접 이용해본 후기 남겨봅니다.
안동 하늘이 열리는 M 모텔 풍산점는 제가 안동 여행 시에 자주 찾는 호텔인데요.
안동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여행지예요.
실제 이용 투숙객들의 평가가 10점 만점에 무려 7.6점인 호텔이고, 부대시설과 접근성이 뛰어나 재방문율이 높은 호텔 중 하나에요 🙂
지금 후기 보러가기 🔍
안동 하늘이 열리는 M 모텔 풍산점 후기
“급하게 잡은 내 탓”
“연휴기간 전 날 밤 급하게 숙소를 찾았는데 예약할 수 있는 곳이 여기 밖에 없어서 위치나 외관사진 등을 확인하지 못함 내 탓임.
무인텔이며 입구에 숙박 4만원 적혀있는데 연휴기간이라 그런지 거의 2배 금액으로 예약함. 객실 내 부대시설은 기대 없어서 그런지 쏘쏘했으나 객실 내 담배 쩐내?가 심했음. 관리실 분은 대응도 빠르고 친절하셨음. 원래 가격이었음 그래도 별 하나는 더 추가했을 듯 함.”
3.6점 Review score (South Korea / Couple / Standard Room)
“Excellent”
“안동과학대학교에서 가깝고 조용하고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8.8점 Excellent (South Korea / Solo traveler / Standard Room)
“Acceptable”
“산쪽 논 바닥쪽 산옆에 있는 무인텔이며. 난방이 전혀 안되었으며.
전기장판이 불은 들어오나 온열이 안되었으며. 헤어드라이기가 작동 안되어 머리 말리는 데 1시간이 걸려 목적지로 출발하게되어 와이프에게 욕많이 먹었다.”
4.4점 Review score (South Korea / Couple / Standard Room)
후기 더보기 🔍
이 외 “안동 하늘이 열리는 M 모텔 풍산점“에 투숙한
34명의 사람들이 평균 7.6점 “좋음”로 평가했습니다.
아래 더보기 👇👇 에 들어가셔서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34명의 후기 더보기 🔍
